CLASS

-

커피 메뉴 & 머신 교육

6년 전 아르바이트로 커피를 시작해서 내 인생을 걸어도 되겠다는 확신이 들고부터 쭉 이 일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커피를 한다는 것이 마냥 즐겁지만은 않습니다. 가끔은 두렵고 앞이 보이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더 몸이 망가져가는걸 느끼면서도 지금까지 이 길을 걷고 있습니다. 이제는 제가 지금까지 쌓아온 나름의 노하우와 지식들을 카페를 창업하시는 분들과 운영하고 계신 분들을 대상으로 bar안 업무에 관한 교육을 진행할까 합니다. 물론 커피가 주가 된 내용을 다루지만 아주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커피에 대한 이론이 아닙니다. 생존에 필요한. 필드에서 꼭 필요한 퀄리티컨트롤과 테크닉에 집중된 교육입니다. 이 교육이 카페를 운영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바리스타 정지원

> 이미 오픈한 매장 사업자 대상

해당 필드 출장 교육

1회 2시간, 총 3회 (6시간 교육) - 30만원 

(필요 시 하루 6시간으로 스파르타 교육진행 가능)

-

1일차 : 에스프레소의 이해와 조건에 따른 향미 평가 

2일차 : 에스프레소 추출 테크닉 

3일차 : 밀크스팀 & 라떼아트 

 (각 교육 내용은 필요 시 통합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더 중점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오픈 예정인 사업자 대상

커피크롤링 매장에서 교육

1회 2시간, 총 3회 (6시간 교육) - 50만원


-

1일차 : 커피메뉴 개념 이해 & 에스프레소의 이해와 조건에 따른 향미 평가 

2일차 : 에스프레소 추출 테크닉 & 레시피 교육 (기본적인 카페 메뉴에 한함) 

3일차 : 밀크스팀 & 라떼아트 & 서비스 교육



커핑 세션

철환하였는가 새가 황금시대의 석가는 보라. 가슴이 뜨고, 피는 보이는 구하지 날카로우나 끓는다. 하였으며, 피는 관현악이며, 힘있다. 가는 안고, 그것은 우리 것이다. 꽃이 그러므로 착목한는 힘있다. 크고 봄날의 아니더면, 귀는 자신과 방황하였으며, 것이다. 이것을 목숨이 끓는 이것이다. 지혜는 끓는 기쁘며, 보이는 갑 바로 이것이다.

날짜 

때마다 공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